만도 & 만도노동조합, 「희망」 장학금 4천만원 기탁 > 최신뉴스 | 다양함을 추구하다 - ICBM TV 아이씨비엠 티비

h
최신뉴스

ICBM TV가 현장에서 전해드리는 생동감 있는 소식

  • 사회 만도 & 만도노동조합, 「희망」 장학금 4천만원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icbmtv 댓글 0건 조회 111회 작성일 21-06-23 10:43

    본문

    (주)만도(대표이사 정몽원)와 만도노동조합 평택지부(지부장 유광희)는 지난 21일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으로 4천만원을 평택시에 기탁했다.

    만도와 만도노조는 지난 2014년 시와 장학금 지원 업무협약 이후 8년 동안 매년 4천만원씩 총 3억 2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장학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평택지역 고등학생 40명에게 10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이재영 ㈜만도 Brake 센터장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용기를 잃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광희 만도노조 지부장은 “지역의 따뜻한 손길이 모여 하루빨리 이전의 활기차고 상생하던 사회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코로나19로 잃어버린 일상은 백신접종으로 곧 회복될 것이며 이에 평택시는 포스트 코로나19에 대비하여 철저하게 준비 중임”을 밝혔으며, “기탁한 장학금은 꼭 필요한 학생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